스위트홈

[스크랩] [유연석外] 취미도 순둥돋는 유연석 (싱글즈 인터뷰中)

myself2020 2013. 12. 25. 07:59

 



 

 

 

 

 

 

 

 

 

싱글즈 2013.6월호 인터뷰 中

(인터뷰 전문; http://www.thesingle.co.kr/common/cms_view.asp?channel=451&idx=6985&subChannel=453)

 

 

-

이쯤 되면 도통 어둡거나 삐딱한 면을 찾을 수 없는 그가 악역으로 기억되고 있는 것이 재미있을 정도다. 아무리 밝은 이라도 스트레스는 쌓이고 지치는 순간이 온다.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얻을 수 없어 조바심이 났을 때 그는 어떻게 그 시간을 통과했을까?

 

“워낙 뭔가 만드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취미도 다양한 편이에요. 오랫동안 필름 카메라로 사진도 찍어왔고, 이사할 때는 가구도 제가 만들었어요. 예전에 한가했을 때는 화장품이랑 비누도 직접 만들어 쓰고 주변에 선물하기도 했어요(웃음). 집에 혼자 박혀 있고 그러지 않아요. 낚시도 하고 운동도 하고 활동적으로 움직여요.” 방부제를 쓰지 않고 천연 원료로 화장품을 만들었다는 그에게 주문 제작이 가능하냐고 묻자, 요즘은 스케줄이 바빠서 포기했다며 웃음을 터뜨린다.


“취미 생활이 다양한데 요즘은 식물 키우기에 꽂혀 있어요. 침대 주변을 화분이 빙 두르고 있죠. 혼자 살기 시작하면서 친구가 화분을 선물해줬는데 집에 생명체가 있는 느낌이 좋더라고요. 파릇파릇하게 뭔가 자라는 걸 보니 기분이 좋았어요. 봄을 타기도 했고요, 꽃도 심고 애플민트 같은 허브도 가꿔요. 집에 아내가 있는 것도 아니니까요.”

 

 

-

 

 

ㅋㅋ 천연비누 화장품만들기 애플민트 키우깈ㅋㅋ

취미도 순둥이 돋긔ㅋㅋㅋㅋㅋㅋ

 

 

메모 :